감동!

사랑의 결혼식

더최고신문 2011. 1. 13. 16:00

유어웨이(www.yourway.or.kr 대표 나솔인)에서 8년 동안 함께 살면서도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저희 부부에게 합동이 아닌 단독 결혼식을 올릴 수 있도록 너무나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장애인이나 저소득층은 합동결혼식을 올려 주고 있는 현실에서 저희 부부가 "유어웨이의 지원을 받아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자 모두들 "합동 결혼식이지?"라고 말하고 있어서 우리사회에 만연된 편견과 시각을 잘 보여 주고 있었습니다.

유어웨이는 이러한 것에 대한 변화가 필요하다는 인식을 갖고, 감사하게도 저희 부부에게 단독 결혼식을 올려 주기로 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정말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너무나 존경 받고 있는 김성수 주교(푸르메재단 이사장 등)님의 주래, 모델겸 탈렌트 이용우님의 사회, 소프라노 김샤론님과 테너 엄성화님, 가수 The one, [하늘소리] 워십찬율 선교단 등의 축가 등을 비롯하여, 멀리 전북 남원에서, 경남 창녕, 속초, 충남 천안, 경기도 일대 등에서 축하해 주기 위해 오신 친척과 지인, 오시지는 못하여도 문자로, 전화로 축하해 주시고 축의금도 보내 주신 지인 등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부부는 앞으로도 변함 없는 사랑으로 잘 살겠습니다.

또한 유어웨이를 비롯한 많은 분들이 주신 큰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우리사회에 더 큰 사랑을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편 유어웨이는 취약계층과 장애인을 위한 복합적이고 전문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의료지원+사회복지+생활지원) 208년 3월부터 시작하고 준비하여 11개월전부터 공식적인 활동을 해 오고 있으며, 후원금을 받지 않고 자비로 운영해 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